서브페이지 이미지
테마여행안내

여행문의 09:00 ~ 21:00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55.883.6544

계좌안내

농협:하동주민공정여행 놀루와

301.0236.8412.11

답사여행
> 테마여행안내 > 답사여행

다원길 순례, 그 깊은 멋과 맛의 체험

당나라 사신을 갔던 대렴공이 차 종자를 처음 가져와 심었다는 우리나라 차의 시배지.
각 가정마다 가정 비법으로 차를 만들기 때문에 가가호호 자기 맛과 멋을 지니고 있는 것이 하동차의 특징이다.
순례 후에 다양한 맛의 차를 마시며 차 이야기를 나눌수 있다.

사랑, 희생, 배려 3가지 소나무가 주는 교훈

씨앗이 트고 자라도록 바위는 제 몸을 갈라서 자리를 내어주고, 자라고 자란 나무는 제 뿌리로 바위를 감싸 안아 한 몸을 이룬, 서로의 희생이 만들어낸 희생 나무 문암송
평사리 83만 평 너른 들을 지키며 오로지 사랑으로 기대어 있는 사랑나무 부부송
한 그루인듯한 11그루가 모여 하늘을 나누어 보는 배려의 삶을 이야기하는 배려 나무 십일천송

섬진강 백사장과 테마길 걷기

반짝이는 은모래 빛 섬진강 백사장에서 맨발걷기를 즐기고 섬진강 100리 테마로드를 걸으며 섬진강과 일체 되는 시간을 즐긴다.

회남재 9비9비 아흔아홉 고개 넘기

일찍이 조식 남명 선생께서 화개와 악양면 일원을 둘러 보시기 위해 오셨다가, 이곳 회남재에서 다시 돌아가셨다고 해서 '회남재' 로 불린다.
비포장길, 그것도 약 6km 펼쳐진 굽이굽이 숲길을 돌아가면 이상향 청학동을 만날 수 있다.

이순신 장군 백의종군길 답사

같은 길에 서있다는 것은 같은 입장이 되어 보는 것이다. 죽음보다 더욱 치욕적인 백의종군길에서 죽음보다 더한 고뇌의 시간을 보내셨을 터... 그 길 위에 나의 고뇌도 살포시 내려놓는 시간을 가져본다.

시작도 끝도 없는 지리산 둘레길 답사

놓음과 비움... 진정한 나를 만나러 지리산 둘레길을 걸어본다.